190630어린이기도문

2019.06.29 20:33

조회 수:37

(기도하는 어린이) 우리를 사랑하셔서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신 사랑의 하나님, 우리들의 예배를 받으소서.

 

(다른 어린이) 일주일 동안 우리가 지었던 모든 죄를 용서해주시고, 우리가 생각하는 것, 말하는 것, 행동하는 것, 모두 하나님의 말씀대로 할 수 있도록 성령으로 도와주세요.

 

(기도하는 어린이) 죄 때문에 지옥에 갈 수 밖에 없는 저희들을 천국으로 데려가기 위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예수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른 어린이) 세상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사는 것이 바보라고 하고, 교회를 나쁜 곳으로 비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사는 것이 가장 행복한 삶인 것을 믿고 교회에 더욱 더 열심히 다닐 것입니다. 우리를 세상으로부터 지켜 주세요.

 

(기도하는 어린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어릴 적부터 꿈을 가지게 하시고, 힘들고 어려워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삶을 살게 해주세요.

 

(다른 어린이) 북한의 지하교회 성도들이 엄청난 고통과 핍박 속에서도 믿음을 끝까지 지킬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고, 세계 곳곳에서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시는 선교사님들의 안전을 지켜주시고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해주세요.


(다같이) 우리의 죄문제를 해결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유일한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